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제목 중국대상그룹 대상한국관 입점사업설명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0-11
File 입점 신청서 (1).hwp
GMC Korea는 지난 10월 5일(수) 50여개의 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에 입점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 제조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2016 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 입점 사업설명회를 개최 하였다.

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 입점 사업설명회는 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 장호 총경리와 구매 담당인 장복도 경리가 참석한 가운데 중국대상(大商)그룹 및 대상·한국관 소개, 위에핑한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소개와 중국공동마케팅 사업 소개, 질의응답, 기업의 제품 소개 순으로 진행 되었다.



2016 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 입점 사업설명회 사진(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 장호 총경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장호 총경리는 GMC Korea는 중국대상(大商)그룹("대상·한국관")의 한국판사처로서 대상·한국관의 우수한국제품 SOURCING 업무 및 한국관련 전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니 중국대상(大商)그룹 대상·한국관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GMC Korea를 통하여 진행하면 되고, 많은 협조 부탁한다고 말했다.

중국 최대 유통그룹 중 하나인 중국대상(大商)그룹은 본사가 대련에 있으며 위해가 한국 FTA핵심도시이며 한국물류거점지역이므로 2016년 8월 중국 산동성 위해시 중심가 위해 백화점 지하 1층에 한국형 테마와 문화를 겸비한 한국제품 전문 쇼핑센터인 "대상·한국관"을 설립, 현재 운영하고 있다.


대상·한국관 사진(중국 위해시에 위치하고 있는 대상·한국관에서 중국 현지인들이 계산을 하고있다.)



중국대상(大商)그룹은 1995년 중국 요녕성 대련시에서 설립하여 전국 15개성, 80여 도시, 360여 중대형 백화점 마트, 등 수많은 유통점을 운영하고 있고, 2015년 판매수입액은 2,000억 위엔(RMB)을 돌파하고 총 직원은 25만 여명이며, 2015년 중국 500강 기업 중 93위에 올라있는 기업이다.

대상·한국관 입점 사업은 대상그룹 직영, 한국제품 직사입, B2C 판매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유아용품, 여성용품, 화장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가전제품, 제과, 커피/차, 욕실용품, 소비재 등 전품목에 걸쳐 한국우수상품은 입점이 가능하다.

단, 합법적 중국 통관 및 대형 유통망 입점이 가능한 Made In Korea 제품(중국 위생허가, 인증, 검역 등 통관에 관한 제반 규정 적합제품)이다.
하지만 중국 정식 통관이 되지 않는 제품이여도 온라인 B2C플랫폼인 티엔고우왕(m.51tiangou.com)을 통해 다른 판로도 개척이 가능하다.

GMC Korea 선형곤 대표는 중국대상(大商)그룹("대상·한국관") 한국판사처 대표로써 중국 대형유통망 입점을 근거로 중국 전역을 대상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자 하는 중국법령에 준하여 생산제품의 통관 및 중국시장 진입이 가능한, 준비된 한국우수제조기업의 적극적인 동참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앞으로 위해시의 대상·한국관을 시작으로 지역별 대상그룹 계열사에 한국우수상품의 공급을 거점화 하는 것이 1차 목표라고 말했다.

중국 대상그룹 "대상·한국관"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들은 http://www.etradek.com 이나

이메일gmc-korea@hotmail.com(도민옥 실장)을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입점 문의 : 031-546-7507



첨부 : 입점신청서


충주시 대상그룹 大商韓品과 MOU 체결!
한국우수상품관 입점을 통한 중국진출 도모